평소 고수를 좋아하지 않아서 이건 그냥

사설먹튀검증

먹튀검증

먹튀검증

사설먹튀검증

먹튀검증

먹튀검증

먹튀검증커뮤니티

평소 고수를 좋아하지 않아서 이건 그냥 뺐어요. (반영될지 모르겠지만 가능하면?) 당근이나 고수, 오이 같은 거 별로 안 좋아해서 호치민 반미 중 야채는 밑반에 털어 넣었어요. 호치

호치민 카페를 검색하다가 에그커피를 파는 곳이 있다해서 가보았다. 에그커피로 유명해서 그런가 외관도 노란색이다. 무슨 말일까 내부는 이렇다. 1층에 좌석 좀 있고 계단으로 2층을 갈

코로나 이후 삼년만에 뱅기타고 간 첫 해외 여행지 호치민 & 무이네 베트남에 가기 위해 솔빵2 가족이 선택한 항공사 베트남 에어라인 ( vietnam airlines) 세상에서 제일 설레는 뱅기 창

한달 전에 비행기 예약하고, 호텔도 3박씩 두군데 예약 해 놓고, 열심히 호치민의 가 볼만한 곳과 맛집들을 검색하는게 요즘 일상이에요 여행은 현지에서 편하게 쉬고 맛있는걸 먹으러 다

호치민 골프/관광/항공 가고 싶은 투어 취향껏 선택하시고 언제든지 문의주세용❤️ 사무실 상담전화 ***-***-**** 파랑새 여행사 밴드 가입 하시면 보다 빠르고 쉽게 무안출발 해외여행 특

촌년이는 오랜만에 온 공항의 신기한 모습에 넋을 잃고 두리번 두리번 비행기 놓칠뻔 “아시아나 호치민 행 마감합니다~!”라는 소리에 미친듯이 호다닥 아.. 너무 피곤한 아침.. 쉬어야겠어.

나가 보려고 하는 모습들인데요. 이런 가운데 한국인들이 자주 찾는다고 하는 호치민과 같은 베트남이 코로나 이전과 비슷하게 인기 여행지로 여전히 순위를 높게 유지해보고 있습니다. 오

물티슈 쓰면 무조건 유료임^^) = 182,000동 (한화 약 만원정도!!) 이제서야 현지물가 체험 완 ㅋㅋㅋㅋ싸다싸!! 한국보다 3배정도? 싼듯ㅋㅋㅋㅋ 굿굿 호치민 1군 현지 쌀국수 맛집 강추함

시드니 가는 길에 호치민을 경유해서 공항 근처에 숙소를 잡았다. Le Saigon Hotel 17 Đống Đa, Phường 2, Tân Bình, Thành phố Hồ Chí Minh, 베트남 공항에서 차로 10분밖에 안걸리는 아

통일궁에서 동쪽으로 한 블룩 만 걸어가면 냐항응온이 있다. 큰 규모에 음식과 음료의 종류가 다양해서 여행자뿐만 아니라 현지인들도 많이 찾는 곳이다. 정원 속에 있는 듯한 이곳은 저녁

반응형 오늘은 호치민 풀빌라5룸A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룸 5개, 화장실 5개 입니다. 시내와 가까운곳에 위치한 풀빌라 이구요 노래방 시설 설치 및 바베큐 시설도 완비 되어있구요 음료/

반응형 떤선녓 골프는 베트남 호치민시에 위치한 고품질 골프장입니다. 이 골프장은 넓은 면적을 자랑하며, 다양한 지형을 갖추고 있으며, 푸른 잔디와 꽃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떤선녓골

반응형 이 책거리는 공식적으로 호치민 책거리라고 불리며, 주민과 관광객들은 여전히 사이공 책거리 또는 응우옌 반 빈 책거리라고 부릅니다. 이곳은 약 144m 길이의 작은 도로로, 3개월

안녕하세요. 애나입니다. 호치민도 하노이처럼 많은 볼거리는 없는듯,,, 태국에 거주하다보니, 사실 비슷한 광경에 많은 흥미는 안생겼어요..ㅜㅜ 시티구경..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체험? 위

1군에 뚱보집이 2개가 있는데 우리가 간 건 그 중에서 일본인거리로 유명한 레탄톤에 위치하고 있는 호치민 뚱보집. 너무 맛있게 먹고 왔당! #호치민뚱보집 #호치민고깃집 #호치민1군맛집

베트남은 주재원 근무로 해외이사를 선택하는 곳입니다. 자녀의 국제학교 입학으로 책과 문제집을 많이 포장하고 공기청정기, 제습기도 많이 가져가는 추세입니다. 선편으로 움직이는 해

다르다 그 과정을 따로 기록하지는 않지만 기억나는대로 최대한 상세하게 작성해봄! 무튼 비자를 연장하기 위해 회사분들과 함께 아침 7시까지 모여서 목바이로 향했다 호치민에서 목바이

빅맥맛이었다. 헿헿 식사를 마무리하고 택시타고 공항가기전에 마지막 구경을 잠시하고 택시를 탔다. 젊고 많이 활기찬 도시인 호치민이었다. 조금 많이 공항에 도착했지만ㅎㅎㅎ 3년반

1군에 있는 쌀국수 맛집 포틴바이솔 11시쯤 방문했고 근처에 사무실이 있어서 점심시간에는 만석이었다. PHO THIN BY SOL 1군 매장 내부 1층은 만석이여서 2층에서 식사했다. 메뉴 마늘식초

착한 가격에 간단히 한잔하기 좋은 이자카야 렌탄톤 거리에 있는 망게츠소주바 망게츠 소주바 1군 매장 내부 전체적으로 어둑어둑한 분위기다. 입구쪽 자리는 흡연이 가능하고 조금 시끌하

금성이를 위한 호치민 여행 가이드 글 금성아 행복하게 다녀와! 1) 항공권 1-1 예약 에어프레미아 타봤는데 너무 좋았음 기내식도 나오고 근데 비싸졌더라고 비엣젯은 에바다 비

호치민시는 이번 달 지하철 2호선 건설을 위해 지하 전기, 수도, 통신 인프라 이전을 시작할 예정이다. 6월 22일부터 전기 케이블이 먼저 제거되고 통신 케이블과 하수도가 제거됩니다. 도

안녕하세요. ‘세상에서다민’ 입니다 :-0 갑자기 호치민 비행기 표 알아보고 싶어서 검색해 봤는데 비엣젯 항공 137불 일더라고요. 한국 돈으로 환전하면 18만 원이 조금 안되는 가격인데 8월

베트남 호치민 여행 호치민 가볼만한곳 3장소 안녕하세요. 여행블로거 도란도란입니다. Vietnam 한달살기의 첫 도시! 특별한 관광지가 없다고 하지만, 가장 큰 도시 자체가 매력이 있고 맛

베트남에서 사야할것 벤탄시장 호치민 쇼핑 팁 베트남에서 사야할것 여러가지 아이템 중에 건망고와 캐슈넛, 마카다미아 등 견과류 저렴하게 득템할 수 있는 벤탄시장 다녀온 후기 들려드

베트남 호치민에서 무이네 슬리핑 버스 예약하기 (한카페, vexere) 호치민에서 무이네로 가려면 타야만 하는 슬리핑 버스를 예약해보자 예약하는 곳이 2,3군데 있었지만 후기 blog.naver.

ㅠㅠ 무이네 혼자 여행도 나쁘지않다 아니 매우좋다! #뱀부리조트 #무이네뱀부리조트 #무이네여행 #베트남여행 #무이네혼자여행 #베트남혼자여행 #호치민여행 #호치민혼자여행 #무이네호치민

연하~! 이번 호치민 맛집 후기는..!! 꾸안넴입니다! 분짜랑 짜조를 파는 맛집이라고 해서 방문했습니다! 메뉴판입니다! 음료입니답! 번호표 받고 대기시작!! 하하 여기도 제 시그니처

[베트남] 호치민 구경하기 좋은 호치민 시립 미술관 아래의 모든 정보는 변경되었을 수 있으니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 – 위치 : 97A Pho Duc Chinh, P. Nguyen Thai Binh, Quan 1, Ho Chi

궁금했습니다ㅋㅋㅋ 오늘 가보니 베트남어머님이 해주시는 베트남현지 음식점이였네요! 신부동근처에서 항상 똑같은 데이트코스 음식에 질리셨다면 가보시는걸 추천합니다! 호치민소고기쌀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